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기업
(주)그대로
서비스 요금안내
1. 서비스 요금 안내
1)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출장 처리시에는 수리비에 출장점검료를 추가합니다.
서비스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기술료) 그리고 출장비(출장서비스) 합산입니다.
2) 부품비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3) 수리비(기술료 또는 공임비)
수리비용은 제품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 (시간) 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4) 출장비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당사의 기본출장비는 33,000원이 청구됩니다.
<예외1> 평일 18시 이후 또는 토/일/공휴일은 출장비 44,000원 적용
<예외2> A/S를 받는 지역이 거점센터가 없거나, 주변센터로부터 먼 거리에 있는 경우 거리에 따른 추가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기준10KM당 1만원추가)
<예외3> 현장수리불가로 인한 탈·부착작업은 출장료가 탈·부착시 각각 발생됩니다. (66,000원)
2. 무상수리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아래에 해당되는 재고장 발생시
부품 미사용 서비스 중
배관 막힘 해소서비스는 일시적인 통수의 개념이므로
추후 막힘 재발생시에는 하수관 전문업체를 통한 배관세척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물질 걸림 해소서비스는 1회성으로 진행되는 서비스로 재발생시 기존과 다른 원인의 별도의 서비스로 진행되므로 유상서비스 진행됩니다.
3. 유상수리
유상수리 적용항목
[보증기간]
- 무상 보증기간 경과된 제품
[설치/철거]
-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재 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의 건
- 홈쇼핑, 인터넷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의 건
[타사제품연결 또는 교체, 고장]
- 주방가전(식기세척기, 정수기등)연결로 인한 배관교체 또는 위치변경설치건.
- 싱크대 교체 및 보일러 설치교체 등으로 인한 탈착/부착
[소모성]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및 수명이 다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건
[천재지변]
-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및 화재, 염해, 동파,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고객부주의]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지정센터 외 임의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제품 내부의 이물질, 청소등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크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기타]
-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배수불량 또는 수도설비로 인한 누수등
* 구입1년이후 핵심부품(모터, 분쇄판 ; 3년 품질보증기간)의 A/S는 출장비와 공임비가 발생됩니다.
* 2차처리기구성품, 작동스위치, PCB(회로판)는 1년보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