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기업
(주)그대로
보텍스파워 음식물처리기
교육내용
1. 사전교육
• 제품에 대한 이해
• 제품 설치 교육
• A/S에 대한 교육
• 기본적 소양교육 및 이론교육
• 고객에 대한 서비스교육
• 시장분석 및 전망에 대한 교육
2. 시스템교육과 서비스교육
• 철저한 교육으로 실전에 강하도록 반복학습
• 시스템의 정확한 이해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대처요령 숙지
• 서비스 마인드 함양으로 친절함이 몸에 밴 서비스 행동 평상시 연출
• 교육은 실전처럼, 실전은 교육처럼 : 반복학습강조
• 고객대응 요령 및 서비스 마인드 함양
• 미소는 우리의 미덕이다.
3. 영업 및 기술교육
• 제품에 대한 충분한 이해 → 고객신뢰향상으로 매출극대화
• 제품의 필요성 과 우수성 소개로 고객의 구매에 대한 확신제공
• 고객에 대한 기본 매너 숙지 및 전문가다운 행동으로 고객에 호감 유도
• 제품에 대한 원리 및 성능 등 전반적인 지식, 기술 습득과 숙련
• 제품 설치 숙련도 향상으로 고객에게 프로다운 행동 연출
• 설치 전 주변 세팅 철저 및 설치 후 주변정리 철저
• 고장제품에 대한 수리요령 및 신속대응을 위한 방법
• 고객의 불편함 청취 및 해소 방안 제시
• 고객 대응 시 정형화되고 교육되어진 언어표현 및 품위 있는 복장 유지
• 설치 후 제품에 대한 설명 프로다움으로 고객에게 각인
4. 사업의 방향제시
•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업의 방법을 갖추고 방향제시
• 완벽한 훈련은 독립적인 사업운영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 줌
• 지속적인 마케팅 리서치와 상품개발 지원